문화생활/연극

[연극리뷰]연극 한뼘사이 : 커플 데이트 추천

그레이트경태 2021. 3. 16. 08:20

요즘 일이 많아서 화이트데이에 본 연극 리뷰를 이제야 올리네요ㅜㅡㅜ

오늘 소개할 연극은 대학로 대표 연극 중 하나인 "한뼘사이"입니다.

평소 자주 연극을 보러 다니는 편인데 화이트데이라 그런지 그 날은 정말 줄이 길어서 놀랐어요!!!

그만큼 데이트 연극으로 유명하다는 반증이겠죠?

 

■ 오늘의 출연진

최상배, 차수영, 온정, 허예슬, 김종훈 배우님:)

야한길은 검사출신 이혼전문 변호사, 마혜리는 시한폭탄같은 성격의 강력부 검사, 금나리는 정의감 넘치는 방송국 사회부 기자, 리처드홍(홍금자)은 한탕주의 사기꾼?도박꾼?, 멀티맨은 몇개나 하신거지...??!!

아무래도 프로필 사진이 최근 것이 아닌 듯 해요~실물이 훨씬 멋지고 세련된 느낌이네요.

연극에서 남녀를 가리지 않고 변신해주신 온정 배우님은 사진처럼 멋진 의상을 입은 모습도 보고 싶네요!

연극 한뼘사이 캐스팅

■ 스토리

야한길, 마혜리, 금나리, 리처드홍은 같은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이웃입니다.

강력부 검사 마혜리는 최근 도박장 사건을 파헤치고 있는 중인데 도박장의 실제 우두머리에 대한 실마리를 찾지 못하는 중이예요. 야한길은 마혜리의 연수원 선배로 이혼 전문 변호사인데 결혼에 대한 어머니의 압박으로 그녀에게 가짜 애인을 부탁해요. 마혜리는 그런 부탁을 하는 야한길이 영 못마땅하지만 "한번만 해주는 조건"으로 승낙합니다. 그 한번의 승낙이 둘 사이에 큰 파도를 만들거라고는 생각을 못한 체 말이죠.

초코우유를 사랑하는 금나리는 사회부 기자로 도박장 사건에 대해 취재를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그녀는 얼마 전 새로 이사온 리처드홍에게 어느정도 관심이 있는 편이지만 아직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고 인사만 하는 사이예요. 그러던 어느 날 리처드홍과 대화할 기회가 생기고 그가 성공한 사업가라는 걸 알게 되죠. 그녀는 그에게 조금씩 마음을 표현해 가요.

하지만 리처드홍은 사실 홍금자라는 사기꾼이었어요. 도박빚에 쫒겨 도망치듯 오피스텔에 들어온 상황이었고 도박빚 청산을 위해 무슨 짓이든 하기로 마음먹고 있었어요.

그런 그에게 도박빚을 한번에 탕감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는 검은 손길이 유혹을 합니다...

과연 그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

네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의 결론은 직접 보고 오시는게 좋겠죠?

연극 한뼘사이

■ 후기 ★★★★☆

알콩달콩 로맨틱하면서도 웃음이 끊이질 않는 연극인데 스토리만 보면 추리물인 듯 하네요.ㅋㅋ

스토리는 이정도만 알고 가시면 충분하고 가서 마음껏 웃고 즐기다 오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사실 이 연극을 두번째 보는거였어요.

그때는 혼자서 보러와서 커플들 사이에서 조금 민망한 느낌도 있었는데 이번엔 그런 느낌은 받지 않았네요.ㅎㅎ

로맨틱코메디 장르다 보니 어려운 스토리는 아니라서 사실 그냥 가셔도 이해하는 어려움은 없으실거예요.

또한, 배우분들이 너무 열연을 하시고 센스가 넘치셔서 시키는대로만 하면 된다는 점!ㅋㅋ

특히 등장인물이 많기 때문에 멀티맨의 역할이 큰 연극이예요~

이번에 봤을때 멀티맨 분이 더 억울한 연기를 잘해주셔서 현실웃음이 끊이질 않았네요(심지어 배우분들도 마지막엔 고개를 돌리시고 웃을정도 ㅋㅋㅋ).

누구나 즐기기에 좋은 연극이지만 이제 막 시작한 커플이나 썸타는 중인 분들이 오면 연애세포가 활성화되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만한 연극이라 추천합니다!

연극 한뼘사이 커튼콜
연극 한뼘사이 커튼콜2